SSG) 72경기했어 이제 진짜 외야든 포수든 전부 버닝해야됨 https://theqoo.net/kbaseball/425486261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18 잉간적으로 시즌 반을 날렸으면 남은 반은 미친놈처럼 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