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부상으로 그렇게 스트레스 받아하고 지금도 원인도 모르는 아픔인데 팀 성적은 9위임 본인 없으면 못치는거 눈에 보이지... 최정이 20년도에 사과하고 다닌 수준임 그냥 수훈 선수 인터뷰 하면 첫마디가 죄송합니다 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