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5월에 팀 많이 이기고 잘할때도 선발들 승수 못챙겨서 말나오는거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485945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0 5월에 잘할때라도 득지 팍팍 해주고 승수 챙겨줬어봐 그럼 지금 3승 이지랄일수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