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에 좀 득지해야 후반 이닝 가도 우리팀도 필승조 덜 쓰는 날 있고 상대 필승조도 안만나는 날이 생기죠..... 지금 계속 타이트하고 득지 못하니까 대부분 필승조 쓰고 필승조 만나잖아 불펜 갈린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