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며칠전에 블로킹때문에 지금 참치쓰는거다 라고 글올라왔는데 엄청 비아냥거리던거 기억나네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88
나도 포수쓰는 비율에 대해선 나눠쓰자는거 동감해 근데 참치가 외인투수들이나 여러투수 폭투 블로킹 잘해서 경기후반에 수비강화로 쓰는건 사실이거든 자기들 마플을 위해선 선수 능력과 평가는 비아냥거리로 만드는거 개질림..
나도 포수쓰는 비율에 대해선 나눠쓰자는거 동감해 근데 참치가 외인투수들이나 여러투수 폭투 블로킹 잘해서 경기후반에 수비강화로 쓰는건 사실이거든 자기들 마플을 위해선 선수 능력과 평가는 비아냥거리로 만드는거 개질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