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제 정이도 없으니깐 듀스톤 빼면 타자들 기복이 심해서 듀스톤을 테세에서 못빼고 경기에서 빼는건 더 안되니깐 성한이 오금이 아파? 그럼 2번가고 준재 1번가 이렇게 된거 같음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