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세번째 경기였는데 앞에 갔던 두경기가 너무 크게져서 패요일까봐 고민했었는데 오길잘했다 ㅜㅜ 다음에는 당당하게 직관가야지!!!!! 현민이 만리런 보는데 눈물났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