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ㅅㅈㅎ 뭐 양의지 카메론 쓰는 거 이해는 해 근데 타순은 좀 바꿔라 싶음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2
매번 3번에 타격감 좋은 애 넣으면서 앞뒤로 뭐하자는 거야 ㅋㅋㅋㅋㅋ ㅠ 둘다 쓰지 말라는 것도 아니고 순서를 바꾸자고
매번 3번에 타격감 좋은 애 넣으면서 앞뒤로 뭐하자는 거야 ㅋㅋㅋㅋㅋ ㅠ 둘다 쓰지 말라는 것도 아니고 순서를 바꾸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