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유격은 그냥 혁빈이 썼음 좋겠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485268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28 빠따 답답한건 맞는데 수비 생각하면..그래도 제일 나은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