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두산) 재석 민석을 존나 다 똑같은 잣대로 보자는건 아닌데
246 28
2026.06.23 22:40
246 28
민석이는 작년보다 스텝업 한 걸 계속 증명 중인데도 경쟁자 있어서, 좌우에 따라, 전적에 따라 등등의 이유로 못나오는 날 많은걸 계속 보면서

재석이는 작년 타격 폼도 아니고 작년보다 나은 모습이 없는데도 마치 경쟁자가 아무도 없는 듯이 계속 기회받고 3루 알박기하는거 너무 이상하다 생각함 

물론 민석이가 군필이 아닌거도 다 알고있음 근데 타격적으로 보여주고 있는 선수도 스타팅을 나갈지 말지 모르는 상황에 아무것도 못보여주고 있는 선수한텐 매일 기회가 간다는게 과연 젊은 선수들한테 좋은 메시지일까싶고 걍 매번 의아해

댓글 2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95 06.22 26,66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5,8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7,60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61,73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3684 잡담 한화) 태연이 손은 진짜 걱정되긴 함..... 00:23 5
15203683 잡담 두산) 나는 사실 올해 퐈 산다면 외야가 괜찮다봐서 김민석 장기적 1루 괜찮다봄 00:22 12
15203682 잡담 미친 집에 러브버그 2마리있어 미친 00:22 2
15203681 잡담 한화) 시환이 끝내기 친 날 저런 인터뷰 보니까 뽕찬다 00:22 6
15203680 잡담 롯데) 글구 좀 점수차 나면 민재 교체도 해주고 해야하는데 00:22 9
15203679 잡담 두산) 난 김민석 다른 거보다도 득점권 상황에서 대처가 너무 좋아서 썼음 하는 거 2 00:22 23
15203678 잡담 두산) 내년 비시즌은 승민민석 둘다 1루도 같이 준비하면 어떨까 싶긴해 00:22 13
15203677 잡담 삼성) 오늘 불펜 준비가 빠르긴하더라 1 00:22 14
15203676 잡담 삼성) 결국 실책 나와서 팀도 손해고 00:22 15
15203675 잡담 기아) 수도권이랑 광주 견제구호 억양 다르대서 찾아보니까 진짜잖아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00:22 43
15203674 잡담 롯데) 내일은 스타팅에 호엥이 보고 싶다 그럼 레둥이나 민재 둘 중 한 명은 무조건 체력 세이브 된단 소리잖아ㅜㅜㅜㅜㅠ 00:22 15
15203673 잡담 삼성) 실책이야 어찌 지나간다지만 만약에 수비하다 또 다쳤어봐 4 00:22 24
15203672 잡담 엘지) 본혁이 3루 안 던진 거 사과했나보네 2 00:22 35
15203671 잡담 삼성) 암만봐도 요즘 화나는 경기보면 감독이 늘 개입되어잇음 00:22 6
15203670 잡담 두산) 김민석이 작년에 1루했던건 시즌 다 넘어가고 타석기회나 받고 경험이나 쌓으라고 넣은거임 4 00:22 40
15203669 잡담 한화) 우리 7회까지 못이기고 있는데 이긴거 처음이라는데? <- 이거 아님 00:21 23
15203668 잡담 두산) 그냥 1루 용타 구하고 좌민석 우승민 터지면 될거같은데? 3 00:21 32
15203667 잡담 엘지) 회사, 조직 어쩌구 했던 감독 인터뷰는 이해 하거든? 그럼 리드오프로 쓰지 말아야해 4 00:21 22
15203666 잡담 엘지) 염감님이 2군에 내리면서 : 피해다니지 말고 맞아도 괜찮으니까 공격적으로 가자. 10번을 맞아도 7번은 야수들이 잡아준다. 퓨처스 내려가서 상대한테 때리게 인플레이트 타구 만들게 재정비해보자. 3 00:21 30
15203665 잡담 삼성) 그래도 원태 잘해주니까 좋다.... 3 00:21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