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수비위치가 엉망되는게 어쩌다가 나와야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85048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1 하루가 머다하고 나오는게 문제여너도알고 나도알듯이 수비를 제일 하위로 보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