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타적 박탈감도 같이 들었음... 2번부터 5번까지 걍 다르잖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근데 오늘 동희 수비 한번밖에 못본거같음
- 00:04
- 조회 0
- 잡담
-
- 한화) 글고보니 도윤이 1번에서 생각보다 잘해주고 있는 것 같다?싶어서 방금 스탯보는데
- 00:04
- 조회 3
- 잡담
-
- 롯데) 동현이는 잠깐 경험치 먹고 내리는거라 지금 써보는거 괜찮긴 해
- 00:04
- 조회 2
- 잡담
-
- 두산) 안재석은 퍼올리는걸 그만 해야돼
- 00:04
- 조회 13
- 잡담
-
- 엘지) 또 리오스 깊생하게 되네 연투 안되는거 쎄다 너무 ㅠ
- 00:04
- 조회 9
- 잡담
-
- 삼성) 그냥 유격수이셧던 분이면 더 잘알지않나....?
- 00:04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저번 경기에도 그랬지만 순리대로 가면되는데 ㅋㅋㅋㅋㅋㅋ
- 00:03
- 조회 7
- 잡담
-
- 두산) 스타팅에 민석이 안쓴건 이해했음
- 00:03
- 조회 28
- 잡담
-
- 롯데) 고나는 황보다도 저점방어가 안되는거부터 문제임
- 00:03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아 유툽 들어가자마자 보이는데 너무 퐁력적이야
- 00:03
- 조회 42
- 잡담
-
- 롯데) 타자는 현역갔다오면 공수 모든걸 다 헤매서 동현이는 특히 상무가 더 간절한데
- 00:03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제가 떠난다고요???
- 00:03
- 조회 33
- 잡담
-
- 기아) 올해같은 시즌이 ㄹㅇ 행복야구 가능한 시즌이라 이럴때 스트레스받지 말고 진짜 즐겨야됨
- 00:03
- 조회 25
- 잡담
-
- 기아) 사실 난 도영이가 너무 자랑스러움
- 00:03
- 조회 25
- 잡담
-
- 한화) |ૂ •͈ᴗ•͈ ₎ა
- 00:03
- 조회 27
- 잡담
-
- 한화) 직관러 아직도 집가는중인데도 행복함
- 00:03
- 조회 13
- 잡담
-
- 롯데) 아 근데 요즘 민재가 1루 줄때 공 예쁘게 주긴함
- 00:03
- 조회 35
- 잡담
-
- 삼성) 어쨌든 양우현 살 빼온건 매우 굿이었음
- 00:03
- 조회 28
- 잡담
-
- 삼성) 있는 자원 활용할 줄 모름 감독이
- 00:02
- 조회 26
- 잡담
-
- 한화) ㅎㅇ 오늘 대타 내볼만하긴 했네
- 00:02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