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아니 보통 저런 상황이면... 외야가 아니라 하다못해 포수가 1루로 가는게 맞지 않나? 안중열 오늘 안나왔지 않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84768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02 보통 포수가 1루훈련 같이 해서 비상사태에 그렇게 옮겨가는걸로 아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