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내일은 톨깅이 7이닝 1실점 하이퀄스플이나 8이닝 1실점 도미하고 우타트윈스가 6점 이상 점수 내줬으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484738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3 불펜 좀 쉬게 합시다 특히 주영이는 그냥 지금 부산 갔으면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