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전감이 2루유격보던 김한별 갑자기 3루 넣었을때도 다들 미쳤냐고 욕했었는데 더한 놈이 감독으로 올 줄이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484678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2 아예 외야수를 1루에 넣어버리는 미친짓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