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ᴥ◕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기분 좋으니까 어제 올라온 그 다큐 느낌 영상 다시 봐야지
- 00:14
- 조회 5
- 잡담
-
- 두산) 그러게 안타는 나오는데 점수가 안나면 중타가 문제인건데 중타만 왜 고정이지
- 00:14
- 조회 17
- 잡담
-
- 엘지) 오늘 무만싹쓸이랑 상관없이 리오스랑 오래는 못 보겠다 생각은 하긴 했음....ㅜㅜ
- 00:14
- 조회 20
- 잡담
-
- 기아) 직관랑이 오늘 기아팬들의 현창이 사랑 느끼고 왔다
- 00:14
- 조회 23
- 잡담
-
- SSG) 광정이 다 아프니까 진짜 생각이 많아진다...
- 00:13
- 조회 7
- 잡담
-
- 기아) 드랲영상 호민이 뒤에 재현이네 가족들있네
- 00:13
- 조회 37
- 잡담
-
- 삼성) 2년전이랑 같은상황도아닌데 개에바여 ㅇㅇ
- 00:13
- 조회 26
- 잡담
-
- 엘지) 창기 결국 자기폼으로 살아났으면 좋겠다
- 00:13
- 조회 20
- 잡담
-
- 롯데) 나승엽 << 얘만 치우면 뭐든 대강은 해결이 됨
- 00:13
- 조회 33
- 잡담
-
- 한화) 이글스 건강해라 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00:13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안재석 어디까지 기회를 주는걸까 싶긴함
- 00:13
- 조회 37
- 잡담
-
- 엘지) 올해 빠따 생각하면 잘하는 애들 몰아놔야해서
- 00:13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가서 이게 야구게임인줄 아나
- 00:13
- 조회 10
- 잡담
-
- 삼성) 당장 박진만한테 원하는 건 6선발 포기야 최원태 일요일 선발이라고 해 제발
- 00:13
- 조회 19
- 잡담
-
- 롯데) 근데 외야 막동 황 호엥 세우고, 예스 지타주고, 1한 2고 3동무 유민재 포성빈으로 한번만 해보자
- 00:13
- 조회 15
- 잡담
-
- 롯데) 나같경 민재 체력 유지하는 잘하는편이라고 생각함
- 00:12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안재석 말고 박지훈 쓰라면 걔도 요즘 못치던데 이럼ㅋㅋ
- 00:12
- 조회 59
- 잡담
-
- 내일 고척가서 백남옥 손만두 사먹을건데
- 00:12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아무리 상준이가 불안하다해도 경기감각 떨어진 김영웅보다 불안할까
- 00:12
- 조회 17
- 잡담
-
- 한화) 태연이 최근 2주간 성적보는데
- 00:12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