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3루 수비 잘하는 김한별도 2루 유격만 보다가 갑자기 3루 세웠을때는 실책 했어.... 전문 내야수인애도 그런데 몇년을 외야수로만 출전하던 애를 내야를 봐도 2루를 보던 애를 1루에 넣는게 말이 되냐고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엔씨) 아니 오태양이 내야수 출신이라고 해도 얘도 2루출신인데 코너에 세워놓는거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공 거기로 가지 말라는 기도메타 아님?
7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