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오늘 타카다 이닝 더 끌었으면 김택연 안나왔을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484152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3 오늘 한 이닝 언제든 나올 수 밖에 없었다고는 보는데 그걸 상위타선에 내냐... 뒤에 치국이 좌타 상대 절대 안시키고싶어서 그런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