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도윤이도 오늘 씨엠비에서 그런 말 했는데 뫄뫄거르고노시환 별로 없던 순간인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84069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12 시환이가 끝내기 쳤음 좋겠다 싶었다고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