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박찬호 6번도 진짜 별로임 기록보면 차라리 정수빈 6번이 더 맞음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59

(당연히 수빈이를 6번에 쓰라는건 아니고)리드오프로 쓰거나 감 안좋으면 9번에 써야하는데
얘를 6번에 두고 있으니
하이에버리지 상황에선 수빈이 기록이 훨좋음.. 팀내에서도 손꼽힐 정도로
6번에 둘 사람이 없으면 차라리 정수빈이 가는게 맞지 박찬호는 진짜 아님

(당연히 수빈이를 6번에 쓰라는건 아니고)리드오프로 쓰거나 감 안좋으면 9번에 써야하는데
얘를 6번에 두고 있으니
하이에버리지 상황에선 수빈이 기록이 훨좋음.. 팀내에서도 손꼽힐 정도로
6번에 둘 사람이 없으면 차라리 정수빈이 가는게 맞지 박찬호는 진짜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