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렇다고 서호철이 홈런 빵빵치는 선수도 아니고 1년에 한 3-5개 치는 선수인데 그럴거면 타율 출루율 높은 사람 쓰는게 맞지
장타툴은 없어도 컨택툴은 충분히 증명한 선수 아닌가? 모든 선수가 홈런 빵빵 쳐야하는것도 아니잖아
근데 그렇다고 서호철이 홈런 빵빵치는 선수도 아니고 1년에 한 3-5개 치는 선수인데 그럴거면 타율 출루율 높은 사람 쓰는게 맞지
장타툴은 없어도 컨택툴은 충분히 증명한 선수 아닌가? 모든 선수가 홈런 빵빵 쳐야하는것도 아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