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후반에는 불만 좀 터지긴 했지만 어쨌든 감독까지 한계치 오기 전에 본인이 포텐 터트렸으니까.... 그래도 팬들 한 3년은 참았음
지금도 김주원 같은 선수 박키한다고 이러는거면... 신재인 이런 애를 키운다고 이러는거면 팬들 이렇게 화 안냄ㅋㅋㅋㅋㅋㅋㅋㅋ..... 견적 나올만큼 나온 선수고 포텐이 그렇게 높은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수비를 잘하는것도 아닌데 대체 왜
뭐 후반에는 불만 좀 터지긴 했지만 어쨌든 감독까지 한계치 오기 전에 본인이 포텐 터트렸으니까.... 그래도 팬들 한 3년은 참았음
지금도 김주원 같은 선수 박키한다고 이러는거면... 신재인 이런 애를 키운다고 이러는거면 팬들 이렇게 화 안냄ㅋㅋㅋㅋㅋㅋㅋㅋ..... 견적 나올만큼 나온 선수고 포텐이 그렇게 높은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수비를 잘하는것도 아닌데 대체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