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도미들이랑 얘기나 할까 해서 들어오는게 단데 뭐 맨날 지니까 할말도 없고 있어도 똑같은 말이라 쓰고싶지도 않고.. 지는거 익숙해져서 스코어 보면 그럼 그렇지 하게 되고..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