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눈치 좀 봐라 하고 있는데 눈치봐서 경기 쓴다 이러고 있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4832064 무명의 더쿠 | 22:25 | 조회 수 40 그랬으면 고령이도 수비 안시키고 전뱅도 빼고 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