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다 1군 와서 네일쌤 안타 하나 치긴 했는데 이것도 발이 빨라서 내야안타된 거 ㅇㅇ 전체적으로 타구질이 좋진 않았음 그러다 다시 2군 갔을 때 이때부터 2군 기록 서서히 괜찮아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