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불펜 투수의 운명이긴 하지만 ㅋ 여튼 복귀 이후 본인에게 젤 중요한 포심 하이존 공략이 제대로 안되었는데 오늘은 꽤나 잘 들어갔거든 심지어 스플리터도 괜찮았고 ㅋㅋㅋ 홈런 맞은 공도 사실 딱 공 반개 정도만 높거나 안쪽으로 갔으면 걍 파울 나오는 공인데 그게 안돼서 풀스윙에 걸리고 폴대 맞은 홈런 된건데 여튼 폼 자체는 올라오는 걸로 보여지더라 물론 다음 경기까지 봐야겠지만 ㅋㅋㅋㅋㅋㅋ
뭐 불펜 투수의 운명이긴 하지만 ㅋ 여튼 복귀 이후 본인에게 젤 중요한 포심 하이존 공략이 제대로 안되었는데 오늘은 꽤나 잘 들어갔거든 심지어 스플리터도 괜찮았고 ㅋㅋㅋ 홈런 맞은 공도 사실 딱 공 반개 정도만 높거나 안쪽으로 갔으면 걍 파울 나오는 공인데 그게 안돼서 풀스윙에 걸리고 폴대 맞은 홈런 된건데 여튼 폼 자체는 올라오는 걸로 보여지더라 물론 다음 경기까지 봐야겠지만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