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재한테 무한히 견제가 가고 성한이는 공을 많이 보는 편이니깐 투수 흔들기는 좋고 준재가 2번에서 좋다고 한건 성한이와 정이 사이여서 인데 일단 정이가 없어서 효과가 줄어든것도 있음
근데 이유가 성한이가 오금이 안좋아서 2번으로 보냈다고 하니깐 찝찝한거임 아파보일 때 쫌 쉬게 해줬어야지 그리고 지금도 어짜피 9위인데 갈갈하지 말고 쉬게 해주지 싶은거 ㅇㅇ
준재한테 무한히 견제가 가고 성한이는 공을 많이 보는 편이니깐 투수 흔들기는 좋고 준재가 2번에서 좋다고 한건 성한이와 정이 사이여서 인데 일단 정이가 없어서 효과가 줄어든것도 있음
근데 이유가 성한이가 오금이 안좋아서 2번으로 보냈다고 하니깐 찝찝한거임 아파보일 때 쫌 쉬게 해줬어야지 그리고 지금도 어짜피 9위인데 갈갈하지 말고 쉬게 해주지 싶은거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