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스타일 하나로 이렇게 바뀔 수가 있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아 근데 투심자체가 국내선발 두명밖에 없네
- 02:41
- 조회 15
- 잡담
-
- 삼성) 타격 안 좋은거 인정하고 그냥 버티자고
- 02:41
- 조회 8
- 잡담
-
- 두산) 아니 김택연이 1군에서 잘 먹히는 유용한 변화구가 없어서 답답한 건 잘 알겠거든?
- 02:41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자욱이 5월과 6월 타율
- 02:41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오이유 썸넬이 고새 바뀌었네 (◔ ө ◔)੭
- 02:40
- 조회 29
- 잡담
-
- 삼성) 재현이가 와야해
- 02:40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지난주 화욜 자욱이 스타팅 빠졌자나 그 날 그래도 초반 고전했지만 5회에 점수 4점 내고 비교적 수월하게 이김
- 02:39
- 조회 18
- 잡담
-
- 엘지) 지강이 울겠다
- 02:39
- 조회 9
- 잡담
-
- 기아) "(양)현종 선배님도 그렇고 스파이크의 징이 짧아졌다고 지적했다. 이번 경기(한화전)만 신고 그만 신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투구 내용이 좋지 않다 보니까 기분 전환이 필요해 일단 새 스파이크화로 갈아신었다. 어떤 이유로 주신 건지는 모르겠지만, (김)태군 선배님이 스파이크화를 3켤레 정도 선물로 주셨다. 그 스파이크화를 신었다"고 설명했다.
- 02:39
- 조회 30
- 잡담
-
- 한화) 노시환 인터뷰하다가 눈 뒤집어까는거 뭐얔ㅋㅋㅋㅋ
- 02:39
- 조회 21
- 잡담
-
- 손성빈 선수가 좋다........
- 02:38
- 조회 23
- 잡담
-
- 두산) 근데 그냥 비교군에 최민석을 넣으면 안됨
- 02:37
- 조회 47
- 잡담
-
- 삼성) 난 솔직하게 투수들 걱정된다
- 02:37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저기요 아직 여름도 제대로 시작 안했슈ㅋㅋㅋㅋㅋ
- 02:36
- 조회 66
- 잡담
-
- 삼성) 하루이틀 연달아 쉬면 타격감 좀 돌아올텐데 전뱅은 그동안은 쓰라고 해도 대타도 잘 안쓰다가
- 02:35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상준이나 우현이 타석 먹여볼만한데
- 02:35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스정도 있고 포크하라버지도 있고,, 포크 장인들이 옆에 있으니까 이식되면 좋겠다
- 02:34
- 조회 31
- 잡담
-
- 두산) 2루타 많이치는 야수가 꿈이였던 최민석 웃기다
- 02:34
- 조회 45
- 잡담
-
- 삼성) 전뱅 못지않게 류찌도 지친거 같은데
- 02:32
- 조회 56
- 잡담
-
- 삼성) 요즘 갑자기 경기 후반에 대역전승 하는 팀들 봐 얼마전 우리한테도 그렇고
- 02:31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