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인지 몰라도 불펜장와서 공 뜬지던 박민우₍๐◕ᴗ◕๐₎ꔪ 이러고 우성이랑 뭐라 얘기하더니 우성이도 와서 몸 풀더라ㅋㅋㅋㅋㅋ 사직 꽤 가까이 사는데도 한번도 안가봐서 오늘 첨 갔는데... 우울해져서 낼은 안갈라구 엔다 밉다.... (›´-`‹ )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