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실링인지 툴인지 경기장에서는 공평하게 ㅎㅌㅊ인데 대체 무슨 의미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4821683 무명의 더쿠 | 22:18 | 조회 수 26 안해서 그렇지 공부하면 서울대 가는 사람들 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