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장현식 엘린이라고 막 얘기하고 자기 마킹 별로 못봤다 그런말도 하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4820714 무명의 더쿠 | 22:17 | 조회 수 302 인스스도 그렇고 은근 애교있는(?) 성격인가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