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ㄱ씨는 그래도 타순 내리면 또 언젠가는 사이클 올라올거같기도 한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82062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93 ㄴ는 진심 뭐 어째야됨? 올라오긴 하는거 맞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