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우리는 얼굴이 잘나야만 캡틴할 수 있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4820478 무명의 더쿠 | 22:17 | 조회 수 107 전캡 먼캡 ദ്ദി(◍ᐢΘᐢ◍)∧ (오늘 이겨서 기분이 좋습니다 주접을 하루만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