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그래도 외야 공격전쟁 0.89로 9등됨 꼴등에서 한단계 오름 https://theqoo.net/kbaseball/425481996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6 비록 내야가 공격전쟁 9.35를 쌓아 1위를 계속 차지하는동안 1도 못채웠다는게 반전이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