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난 사실 지훈이보다 형우나 좀 어케 했음 싶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81333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62 형우야 말로 왜 경쟁 안시키는지 모르겠음얜 지금 수비도 안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