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에 포커스를 맞추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풀스윙을 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스윙 자체에 자신감이 1도 없음 그러니 장타가 나올 수가 있나 ㅋ 컨택이 돼도 그냥 공에 배트를 맞추는 수준이니 단타도 잘 안나오고 답답하네 진짜!! ㅋㅋㅋㅋ
컨택에 포커스를 맞추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풀스윙을 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스윙 자체에 자신감이 1도 없음 그러니 장타가 나올 수가 있나 ㅋ 컨택이 돼도 그냥 공에 배트를 맞추는 수준이니 단타도 잘 안나오고 답답하네 진짜!!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