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Xll7ktUc6M?si=IxDQOkEqdRzGAl-S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근데 듀스톤 얘넬 생각해서도 그런데 팀을 생각해서도 걱정되는게
- 23:42
- 조회 2
- 잡담
-
- 두산) 난 솔직히 말하면 24와카 잘 기억 안남ㅋㅋㅋㅋㅋㅋㅋㅋ
- 23:42
- 조회 17
- 잡담
-
- 기아) 말 안 갈리고 우리거다 찜해놨던 1차지명 중에 김똥개가 있었는데요..
- 23:42
- 조회 37
- 잡담
-
- 한화) 아 울팀팬들 중타중에 확실히 노시환에게 영양가 잡도리 많은경향 솔직히 있는데 오늘 진짜 얘가 해낸게 너무좋았다
- 23:41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오늘 몇회에서 이길것같은 느낌왔어?
- 23:41
- 조회 17
- 잡담
-
- 두산) 내가 보기엔 다시 뛴다 멤버로 라이납 짜야한다니까
- 23:41
- 조회 18
- 잡담
-
- 삼성) 내일 원태 말소 안되면 좋겠어
- 23:41
- 조회 33
- 잡담
-
- 한화) 페라자 무릎 걱정🥺
- 23:41
- 조회 14
- 잡담
-
- kt) 뭐 현민영표 콕터뷰? 이제부터 내일 위덕만 기다린다 (๑•᷅ - •᷄๑)🪄
- 23:41
- 조회 1
- 잡담
-
- 롯데) ㅅㅈㅎ 타나는 공격으로 밥값해야지
- 23:41
- 조회 22
- 잡담
-
- 삼성) 아까 불펜 용투분일때 고령이 대타 왜 안냈을까..
- 23:41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승부예측
- 23:41
- 조회 57
- 잡담
-
- SSG) 핑구 하늘색 정이 해야지
- 23:41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내일 두베가 10점 이상 내는 존잼경기 말아주면서 화해신청 제대로 해주길
- 23:41
- 조회 9
- 잡담
-
- 롯데) 세웅이 무조건 제일 빨리 한턴 걸러주길
- 23:41
- 조회 25
- 잡담
-
- 엘지) 감추는 후보 상관없다고 하긴하는데
- 23:41
- 조회 59
- 잡담
-
- 두산) 내일은 야구 회피해볼려구ʕ ´.‸.` ʔ
- 23:41
- 조회 9
- 잡담
-
- 삼성) 내일은 김영웅 지타줘
- 23:41
- 조회 28
- 잡담
-
- 기아) 야 있냐
- 23:41
- 조회 82
- 잡담
-
- 한화) 최재훈 몸 상태는 어느정도인거지..
- 23:41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