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 진짜 오늘 황 3루타 때 고가 내뜬 친거 진짜 요 근래 그렇게 빡친적이 없었을 만큼 화가났어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3
아니 3루가 황이니까 평소처럼 땅으로 굴리기만 했어도 점수가 나는 상황이었는데 그걸 내뜬을 치다니..... ㅂㄷㅂㄷ
아니 3루가 황이니까 평소처럼 땅으로 굴리기만 했어도 점수가 나는 상황이었는데 그걸 내뜬을 치다니..... ㅂㄷㅂㄷ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