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원래 내일 사직가서 보영만두에 쫄면 먹으면서 야구보려고 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811176 무명의 더쿠 | 22:12 | 조회 수 37 그냥 집에서 에어컨 틀고 야구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