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통 쩌거 맞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인성의 대졸만 뽑던 시절 기억나냐
- 01:14
- 조회 3
- 잡담
-
- 삼성) ㅇㅇㄱ 나 지금 밥먹을까 말까
- 01:14
- 조회 4
- 잡담
-
- 삼성) 감독운용에 대한 실망감을 이렇게 빨리 다시 느낄 줄이야
- 01:13
- 조회 12
- 잡담
-
- 삼성) F라이온즈....
- 01:13
- 조회 16
- 잡담
-
- 기아) 동하와 한몸이랑 재승이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01:13
- 조회 19
- 잡담
-
- 삼성) 감독이 바라는 투수면
- 01:13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순이 키 180인거 실감 잘 안 남
- 01:12
- 조회 25
- 잡담
-
- 삼성) 오늘 집가는데 구단차가 나가더라고 나 포함 주변 휀걸들 다 에휴...내일은 이기자..!!하면서 손 흔들면서 인사함
- 01:12
- 조회 30
- 잡담
-
- 삼성) 올해 창섭이가 선발로 자리 잡아도 박진만이 키운거라고 할텐데
- 01:11
- 조회 25
- 잡담
-
- 한화) 그러고보니 위니 흰톤이라 다행이야
- 01:11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아근데 진짜 김재호 미친 사람 같음 욕 아니고 스톡킹 보고 든 생각임
- 01:11
- 조회 66
- 잡담
-
- 두산) 저번에 나랑 갸팬3 직관갔는데
- 01:11
- 조회 49
- 잡담
-
- 두산) 순이 2루수들 중에 홈런 1위더라
- 01:10
- 조회 45
- 잡담
-
- 삼성) 투구수 적게 맞춰잡는 투수만 선호하면 뒤로갈수록 털림
- 01:09
- 조회 36
- 잡담
-
- 삼성) 오늘 귀신오려다가도 언태 한테 미안해서 돌아갔을듯
- 01:09
- 조회 19
- 잡담
-
- 내가야구를한건지축구를한건지
- 01:09
- 조회 88
- 잡담
-
- 두산) 사실 민석이는 기대를 안 했고 지금 민석이 정도를 재석이가 할 줄
- 01:08
- 조회 80
- 잡담
-
- 롯데) 어찌보면 한동희가 3루 자주 비웠고 초반엔 2루 태양이였던게 민재 체력세이브에도 도움됐을듯
- 01:08
- 조회 73
- 잡담
-
- 롯데) 언제였더라 호영이 우익 수비도 받아먹더라
- 01:07
- 조회 41
- 잡담
-
- 삼성) 걍 모르겠고 내일 이겨라ㅠㅠ
- 01:07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