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사실 민석이는 기대를 안 했고 지금 민석이 정도를 재석이가 할 줄
- 01:08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어찌보면 한동희가 3루 자주 비웠고 초반엔 2루 태양이였던게 민재 체력세이브에도 도움됐을듯
- 01:08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언제였더라 호영이 우익 수비도 받아먹더라
- 01:07
- 조회 15
- 잡담
-
- 삼성) 걍 모르겠고 내일 이겨라ㅠㅠ
- 01:07
- 조회 8
- 잡담
-
- 두산) 두베와 멀어지려 할 때 감대 첫승 김민석 끝내기 직캠 가끔 찾아봄
- 01:07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작년 김민석 그 스탯으로 결승타 5개인가 그럼
- 01:07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승민석 얘기로 나 좀 행복져서 자러간다
- 01:07
- 조회 14
- 잡담
-
- 두산) 난 준순이 아겜빼고 경기 꾸준히 나와서 골글 후보됐음 좋겠다
- 01:07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오늘 유영웅처럼 무신이도 1군 오자마자 냅다 위기상황에 올리지 않았나
- 01:06
- 조회 16
- 잡담
-
- 한화) ㅇㅎㅎ 서산에서 늑대개 탈출했대
- 01:06
- 조회 50
- 잡담
-
- 두산) 사구하니까 생각난건데 올해 타석대비 사구 김인태가 ㄹㅇ 장난아님
- 01:06
- 조회 23
- 잡담
-
- 롯데) 손호영 올해는 3루 송구도 꽤괜이지않냐
- 01:06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처음에 민재 올 때 2할5푼만 쳐주고 매기들 유격 수비 눈 낮으니까 수비만 잘 해달라고 그랬었는데
- 01:06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준순이오면 달라질 줄 알았는데
- 01:06
- 조회 47
- 잡담
-
- 롯데) 그렇지만 이렇게 얼레벌레 이기는것도 너무 재밋네요
- 01:05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시환이만큼 타격하면서 핫코너 수비 꾸준하고 체력좋고 성격좋고 한게 진짜 쉬운일은 아니라는걸 새삼 느낀다...ㅋㅋㅋㅋㅋ
- 01:05
- 조회 23
- 잡담
-
- 1,2,3위 순위 깨질 가능성 있다고 봐?
- 01:05
- 조회 51
- 잡담
-
- 두산) 생각해보니까 핣 올해 스포티비 해설안해?
- 01:05
- 조회 44
- 잡담
-
- 롯데) 노진혁 한태양 전민재 손호영 내야 좋았다
- 01:05
- 조회 34
- 잡담
-
- kt) 그 선수들 자주 입는 민소매 유니폼 가진 키티들아
- 01:04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