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현민이 돌아오고 24도 더 잘치는 느낌 https://theqoo.net/kbaseball/4254806546 무명의 더쿠 | 22:09 | 조회 수 114 원준이는 원래도 걍 잘 쳤곸ㅋㅋㅋㅋ맹구 힐리어드도 더 잘치는 느낌 특히 힐리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