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찬호 6번이 진짜 별론 것 같은데 자꾸 여기 쓰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480647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31 안타 하나는 치는거 아는데 찬호는 걍 9,1,2 왔다갔다 쓰는게 베스트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