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오늘 직관인데 러브버그 생각보다 괜찮았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480424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63 3루 네이비 였음 뚜껑쪽 높은곳은 괜찮긴 했어근데 한두쌍씩 계속 보여서 부채는 들고가는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