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준수 튼튼툴 있는거 맞지
262 2
2026.06.23 22:07
262 2

와 저거 큰일나는거아녀? 할때마다 ㄱㅊ다고 툭툭 털고 앉는거같음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1 06.21 38,04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5,8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9,08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7,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62,81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97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3895 잡담 두산) 지난주부터 2점베어스된거 양카찬슥 4명이 개못함 02:24 11
15203894 잡담 두산) 난 진심으로 짜증날때마다 왼쪽 경기끝을 영원히 봐 02:24 14
15203893 잡담 요즘 나고야 아겜 멤버들이 상대 팀으로 만나서 잘하면 02:24 17
15203892 잡담 삼성) 자욱이한테 매년 이말하는것도 지침 1 02:24 16
15203891 잡담 삼성) 늘 보면 중반쯤엔 어찌어찌 따라는가는데 안타 한 개만 더 치면 역전인데 2 02:23 15
15203890 잡담 기아) 올러 성적 미쳤어;;;(동하톤) 1 02:22 30
15203889 잡담 삼성) 그리고 이번달은 빠따들 개에바라 (7월은 잘할거라믿고) 1 02:22 16
15203888 잡담 한화) 의외로 도택이가 올해 두산전에 잘했네 1 02:19 35
15203887 잡담 삼성) 지찬이도 1번에서 출루 많이 해주는데 좀만 더 뒤에서 쳐주면 1루서 바로 3루가고 홈 들어가는데 2 02:17 29
15203886 잡담 기아) 우리가 어케 4위지 1 02:16 82
15203885 잡담 두산) 변화구 배우는거 당연히 어려운데 택연인 원피치라서 조금 더 말나오는거지 12 02:16 82
15203884 잡담 두산) 손감각차이가 있다해도 2 02:15 76
15203883 잡담 한화) 가을 또 가고싶어 1 02:13 52
15203882 잡담 삼성) 타선이 이어지는 기회가 별로 안오니까 기회 있을 때 5점씩 내고 그래야 하는데 5 02:12 41
15203881 잡담 한화) ㅁㅊ 강백호 자동고의사구로 출루해서 시시한테 박수치면서 할수있어 할수있어 외쳐줬대 1 02:11 75
15203880 잡담 두산) 근데 ㄹㅇ 투수가 좀 터져도 역만홈처럼 이겨내는게 강팀같은 면모고... 1 02:11 65
15203879 잡담 롯데) 어제 사직 깡통 피아식별 좀 하더라 02:10 44
15203878 잡담 삼성) 자려고 누웠는데 갑자기 9회 초 구자욱 타석 생각나서 일어남 2 02:10 63
15203877 잡담 기아) 오늘 던지면서 리프레시가 됐다. 한 번 무너졌을 때의 멘탈이 진짜 중요한 것 같다. (정)해영이형이 이걸 몇 년 동안 했다는게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다”며 마무리투수의 어려움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2 02:10 78
15203876 스퀘어 한화) "날아다니는 기분이에요” 9회말 2아웃 노시환 데뷔 첫 끝내기 안타 (06.23) 2 02:09 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