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선수협 이사회에... 우리는 해영이 도영이 갔네?? ^ᶘ=-᷅ ﻌ -᷄ ?=ᶅ^ 얘네가...이사?그런거해도되는거야?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800
(햄은 회장이라 당연히 갔음)
자취방 이사 그런거 말고 협회이사??? ^ᶘ=-᷅ ﻌ -᷄ ?=ᶅ^
저 호락호락한 바부들이 뭘 할수잇죠?
자취방 이사 그런거 말고 협회이사??? ^ᶘ=-᷅ ﻌ -᷄ ?=ᶅ^
저 호락호락한 바부들이 뭘 할수잇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