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397121837805878아박 담당 융+막동이거나 융+순둡이었는데민석이는 어디가고 레둥이가 이렇게 나서서 하지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레둥이 너무 좋다ദ്ദി(⸝⸝ʚ̴̶̷ Θ 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