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레둥이 워터파크 아박담당 하고있는거 너무 신기하다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무명의 더쿠
|
22:06 |
조회 수 336
https://x.com/i/status/2069397121837805878
아박 담당 융+막동이거나 융+순둡이었는데
민석이는 어디가고 레둥이가 이렇게 나서서 하지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레둥이 너무 좋다ദ്ദി(⸝⸝ʚ̴̶̷ Θ 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