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지난 대전 시리즈 때도 https://theqoo.net/kbaseball/4254800888 무명의 더쿠 | 22:06 | 조회 수 91 준호가 류쌤 상대로 3타수 1안타 였었던 기억그리고 잠실 와서 키티 2차전 잘했었는데(비오는 날 적시타 두개) 내일도 모레도 아니 포수 나오는 동안 잘해주라 제발ㅠㅠ(기도하는 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