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솔직히 팀 성적 개판났는데 외야가 싹다 못하는게 외야 키우기 제일 좋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480038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4 지금 박성한 내년 퐈니까 박성한 말고 유격 좀 키워보자 하면 ㅇㄱㄹ 취급이나 당하지